본문 바로가기
Read/무협&판타지

판타지 웹소설 리뷰: 전직 목사가 이세계에서 살아가는 법

by nitro 2024. 12. 5.
728x90

신내림 받기가 싫어서 교회에 열심히 나가다가 서울의 대형교회 부목사까지 되었던 주인공.

그러나 차에 치이고 이세계에 환생하며 "태양 만세!"를 외치는 태양 교단 사제로 전직한다.

상대방의 영혼 색깔을 볼 수 있는 권능을 지니고 "신의 이름으로! (어떤 신인지는 말 안했다)"를 외치며 각종 악마, 악당, 괴물들을 처단한다.

초반에는 상당히 재미있었는데, 문제는 1권 후반~2권 부분부터 좀 코믹이 진해지는 동시에 전투는 왠지 표지만 봐도 떠오르는 헬싱의 모 신부님 스타일이 떠오르는지라 흥미가 짜게 식는다는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 하다.

결국 유료화 후 조금 더 따라가다가 하차.

총평: ★☆☆☆☆ 1권까지는 판타지 세계의 대형교회 목사님 특징이 잘 살아있고 여기에 독특한 권능으로 악마들에게 무쌍 찍는 매력이 있었는데 2권부터 밸런스가 깨지면서 퀄리티가 하락한 듯.

#판타지소설 #판타지소설 추천 #판타지소설 순위 #판타지소설 리뷰 #판타지소설 후기 #판타지소설 감상 #웹소설 #웹소설 추천 #웹소설 순위 #웹소설 리뷰 #웹소설 후기 #웹소설 감상 #전직 목사가 이세계에서 살아남는 법 후기 #전직 목사가 이세계에서 살아남는 법 리뷰 #전직 목사가 이세계에서 살아남는 법 감상 # 전직 목사가 이세계에서 살아남는 법 줄거리

댓글